-
교육정책과 수의 지배: 신자유주의적 통치 양식으로서 수량화 비판
-
손준종
한국교육사회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교육의 정보화를 둘러싼 의미와 쟁점
-
손준종
한국교육사회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지구적 교육거버넌스로서 PISA의 출현과 국가교육에 대한 영향
-
손준종
한국교육사회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국 고등교육의 기업화 과정 분석
-
손준종
한국교육사회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교육에서 의료화 담론의 계보 분석: 학생에 대한 의료적 개입을 중심으로
-
김희정
손준종
한국교육사회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 신입생 모집광고의 성격 분석
-
손준종
安岩敎育學會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평생교육 담론의 세계적 수렴 현상에 대한 비판적 논의
-
손준종
한국평생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평생학습 논리의 의미와 한계 검토
-
손준종
한국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보사회에서의 교육적 의미:그 가능성과 한계
-
손준종
한국교육사회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고등교육팽창 논의의 의의와 한계
-
손준종
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논리로서 "능력주의" 재고
-
손준종
안암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