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환경부 환경교육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및 개선 방향에 대한 연구
-
남상덕(Sang-Deok Nam)
손연아(Yeon-A Son)
문성채(Sungchae Moon)
맹희주(Hee-Ju Maeng)
한국환경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 : 초등 과학 교과서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에 대한 분석 -4가지 영역의 과학적 소양을 기준으로-
-
김가람 ( Ka Ram Kim )
이영희 ( Young Hee Lee )
손연아(Yeon-A Son)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ESD 중등교사 기초과정 연수를 통해 나타난 교사들의 ESD에 대한 인식과 교육실천의 변화
-
맹희주(Hee-Ju Maeng)
최소영(Soyoung Choi)
손연아(Yeon-A Son)
문성채(Sungchae Moon)
한국환경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·중등학교 지속가능발전교육(ESD)에 대한 인식 및 현장학교에서 ESD를 위한 관리자와 교사의 학교평가 차이 분석
-
손연아(Yeon-A Son)
한국환경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소양을 바탕으로 해석한 환경소양 요소에 의한 중학교 ‘환경과 녹색성장’ 교과서 분석
-
문성채(Sungchae Moon)
이영희 ( Young Hee Lee )
손연아(Yeon-A Son)
한국불교선리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환경부 환경교육 프로그램의 교육만족도 추이 분석
-
김세현(Sehyeon KIM)
손연아(Yeon-A Son)
남상덕(Sang-Deok Nam)
한국수산해양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