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일상적 문제해결과정에서의 실천적 지식의 사용에 관한 연구
-
손민호
조현영
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지식의 일상적 속성에 비추어 본 역량 (competence) 의 의미
-
손민호
한국교육과정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량중심교육과정의 가능성과 한계-역량 개념을 중심으로
-
손민호
한국교육포럼(아시아태평양교육학회)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황주의 관점에서 본 학습 조직과 조직화: 어느 학교행정조직에서의 업무처리과정 사례를 중심으로
-
손민호
조현영
심용섭
한국평생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탈기능주의 교육과정 모형으로서의 아이덴티티 메타포: 역 량기반교육과정의 대안적 설계
-
손민호
조현영
한국교육과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황주의 교수설계론: 실천의 관점에서의 재고
-
손민호
조현영
한국교육과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 전통별로 살펴본 수업에서의 질적 연구의 동향 및 과제
-
손민호
한국교육과정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과내용으로서의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해와 오해
-
손민호
한국교육과정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 전통별로 살펴본 수업에서의 질적 연구의 동향 및 과제
-
손민호
한국교육과정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 개선 준거에 대한 반성적 고찰
-
손민호
한국열린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황학습론
-
손민호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량중심교육과정의 가능성과 한계
-
손민호
한국교육포럼(아시아태평양교육학회)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수업의 진정성에 관한 일고
-
손민호
조현영
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루너 탐구학습의 비판적 재검토
-
손민호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맥락에 대한 이해와 교실 상호작용
-
손민호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지식의 일상적 속성에 비추어 본 역량의 의미:지식기반사회? 사회기반지식!
-
손민호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