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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레임 분석을 통한 불쾌한 게임 디자인(Abusive Game Design)과 반성적 게임플레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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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nbold, Uyanga
유희범
오양가 강벌드
성정환
Yu, Hui-Beom
Sung, Jung-Hwan
한국게임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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몸틀의 확장을 통한 디지털 예술의 무(巫)적 체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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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정환
성희원
한국게임학회[201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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몸틀의 확장을 통한 디지털 예술의 무(巫)적 체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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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ng, Hee-Won
성희원
성정환
Sung, Jung-Hwan
한국게임학회[201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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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상 실재감 향상을 위한 시뮬레이터 제어 방안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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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성수
정수빈
성정환
한국게임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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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상 실재감 향상을 위한 시뮬레이터 제어 방안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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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eong, Su-Bin
정수빈
성정환
박성수
Sung, Jung-Hwan
Park, Sung-Soo
한국게임학회[201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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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적장애학생을 위한 다중체험형 AR 보드게임 'ZOOCUS'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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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oe, Myeong-Seon
최명선
정효원
성정환
박민지
권호종
Sung, Jung-Hwan
Park, Min-Ji
Kwon, Ho-Jong
Jeong, Hyo-Won
한국게임학회[202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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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적장애학생을 위한 다중체험형 AR 보드게임 'ZOOCUS'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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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oe, Myeong-Seon
최명선
정효원
성정환
박민지
권호종
Sung, Jung-Hwan
Park, Min-Ji
Kwon, Ho-Jong
Jeong, Hyo-Won
한국게임학회[202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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