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의식고양과제를 활용한 문법수업이 중학생의 영어 문법 및 쓰기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-
박현선(Park, Hyunseon)
성귀복(Seong, Guibok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영어교사의 문제해결역량 증진을 위한 디자인사고 프로세스 활용 프로젝트 연구
-
성귀복(Seong, Guibok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앱을 활용한 대학생들의 영문 동료피드백 활동 연구
-
성귀복(Seong, Guibok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자질문중심 수업이 예비영어교사의 자기주도학습능력, 학업적 자기효능감 및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
-
성귀복(Seong, Guibok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