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서비스표준화,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
-
남관우(Nam, Kwan Woo)
서창적(Suh, Chang Juck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윤리경영이 관계품질, 고객지향성 및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
-
서창적(Suh, Chang Juck)
이슬기(Lee, Seul Ki)
송인백(Song, In Baek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무례함이 직무스트레스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: 서비스엔지니어를 대상으로
-
서창적(Suh, Chang Juck)
이슬기(Lee, Seul Ki)
이미원 ( Lee Mi Won )
한국전문경영인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