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재반응 모델 실행을 위한 초등수학 중재연구의 실제 분석
-
문주영
이주영
손승현
서유진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학업성취향상을 위한 대학생 멘토링 지원효과연구
-
서유진
양민화
한국특수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교사들과 특수교사들의 중재반응(RTI)모델에 대한 실행 필요성과 가능성 인식정도 차이
-
서유진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증거기반 중재 구축을 위한 초등수학 중재 연구의 질 분석
-
문주영
이주영
손승현
서유진
한국특수아동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DSM-5에서 특정학습장애 진단기준의 변화가 국내 학습장애 학생 선정에 주는 시사점
-
나경은
서유진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