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비자의 정보인식에 있어서 정교화가능성모델 적용에 관한 연구 : 소비자중심경영(CCM) 리플릿을 중심으로
-
서여주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직무불안이 일과 삶의 균형(Work-Life Balance)에 미치는 영향
-
서여주
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중심경영(CCM) 인증 마크 기호의 의미작용과 커뮤니케이션 분석에 관한 연구 - 언어의미 네트워크 분석을 포함하여 -
-
서여주
정순희
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중심경영(CCM) 인증의 공신력이 소비자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- 신호이론의 접근을 통해-
-
서여주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