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 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,”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접점에서 발생한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관계단절 행동 에 미치는 영향
-
서문식
조상리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 :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”
-
노태석
서문식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 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유경
서문식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: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관한연구: 판매원의 개인특성 및 경험감정 유형에 따른 감정조절 전략의 차이
-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참여 측정도구 개발: PARTICQUAL
-
서문식
안진우
한국마케팅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e-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적 반응 및 고객행동과의 관계
-
서문식
한국경영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 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-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,”
-
서문식
안진우
한국경영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 에 관한 질적 연구
-
김상희
서용한
서문식
한국소비자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몰,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소비자 감정반응의 차원성 연구
-
김상희
서용한
서문식
부산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관계지향성에 관한 질적 연구
-
서문식
서용한
한국마케팅과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에 있어 성별에 따른 감정적 반응의 종단적 연구
-
서문식
韓國經營學會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유경
서문식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에 관한 질적 연구
-
김상희
서용한
서문식
한국소비자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산업에서 관계효익과 고객행동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
-
김유경
서문식
한국소비자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감정적 반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과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의 감정적 반 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상희
서문식
한국마케팅과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
-
강명주
안진우
서문식
한국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의 자기결정적 관계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적 요인과 그 성과
-
서문식
대한경영정보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경험의 척도개발과 브랜드 애착 및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
-
서문식
조상리
한국상품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: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
-
노태석
서문식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