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문식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“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 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,”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접점에서 발생한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관계단절 행동 에 미치는 영향
서문식 조상리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 :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”
노태석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 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유경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: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관한연구: 판매원의 개인특성 및 경험감정 유형에 따른 감정조절 전략의 차이
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참여 측정도구 개발: PARTICQUAL
서문식 안진우 한국마케팅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e-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적 반응 및 고객행동과의 관계
서문식 한국경영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 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-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,”
서문식 안진우 한국경영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 에 관한 질적 연구
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몰,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소비자 감정반응의 차원성 연구
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부산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관계지향성에 관한 질적 연구
서문식 서용한 한국마케팅과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에 있어 성별에 따른 감정적 반응의 종단적 연구
서문식 韓國經營學會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유경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에 관한 질적 연구
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산업에서 관계효익과 고객행동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
김유경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감정적 반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과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의 감정적 반 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
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과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
강명주 안진우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의 자기결정적 관계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적 요인과 그 성과
서문식 대한경영정보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경험의 척도개발과 브랜드 애착 및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
서문식 조상리 한국상품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: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
노태석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