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영재 학생의 수학과 과학 학업 성취도 상관관계 연구
-
변태진(Byun Taeji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생들의 사회·과학 교과 학습 동기 분석 - 통합사회, 통합과학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-
-
변태진(Byun Taejin)
이해영(Lee, Haeyoung)
우연경(Woo, YeonKyo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과학 수업의 실행 과정에서 나타난 시계열적 특징 및 주제 분석
-
변태진(Byun Taejin)
안유민(Ahn Yumi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사과 교과 역량에 대한 역사가와 역사교사의 인식
-
문영주(Mun, Yongju)
이해영(Lee, Haeyoung)
변태진(Byun Taeji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