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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 활동이 조직의 자존감, 효능감, 조직 일체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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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상미(Ko, Sang-Mi)
허경석(Hur, Kyung-Suk)
변정우(Byun, Jeoung-Woo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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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, 사용자 만족,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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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재훈(Kim, Jae-Hoon)
변정우(Byun, Jeoung-Woo)
백림정(Bai, Lin-Zheng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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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 활동이 조직의 자존감, 효능감, 조직 일체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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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상미(Ko, Sang-Mi)
허경석(Hur, Kyung-Suk)
변정우(Byun, Jeoung-Woo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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