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발달장애학생 다중지능 측정 문항의 타당화
-
백종남
공주대학교 대학원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증강현실(Augmented Reality) 적용 기대감과 실재감(Presence) 대한 예비 특수교사의 인식
-
박경옥
이양원
서선진
백종남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육교사 테크놀로지-교수내용지식(TPACK) 모형의 타당성 검증
-
백종남
한국특수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육교사 테크놀로지-교수내용지식(TPACK) 모형의 타당성 검증
-
백종남
한국특수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육교사 테크놀로지-교수내용지식(T-PACK)의 내적경로 검증
-
백종남
한국통합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장애학생 세차 수행의 평가준거 개발
-
백미진
임경원
백종남
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장애학생의 다중지능 발달 특성 및 학습양식과의 상관 연구
-
김삼섭
현석한
임경원
백종남
한국학습장애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육에서의 좋은 수업에 대한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특수교사의 특성변인 탐색
-
김경옥
임경원
이혜전
백종남
김이열
김나현
김나애
한국학습장애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장애 학생을 위한 '특수교육 수업평가 기준'의 문항 구성 요인 탐색
-
백종남
임경원
이혜전
국립특수교육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장애학생 다중지능 측정 문항의 타당화.박사학위논문
-
백종남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