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STEAM 연구학교 프로그램에 제시된 핵심역량 분석
-
김성기
최재민
백성혜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그래밍 기반 수업이 과학교사의 TPACK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Choi, Eun-Sun
최은선
이영준
백성혜
Paik, Seoung-Hey
Lee, Youngjun
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과학교사들의 반응적 교수 유형 및 실행의 제약점 분석
-
Cho, Mihyun
조미현
백성혜
Paik, Seoung-Hey
한국과학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디지털 리터러시를 강조한 과학 수업이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과학 태도 및 핵심역량 성장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Kim, Sungki
유정웅
백성혜
김성기
Yu, Jeong-Ung
Paik, Seoung-Hye
한국과학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