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학동화 쓰기 활동에서 나타나는 초등학생의 인지적·정의적 특성 분석
-
백석윤
설정현
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메타인지적 문제해결력의 지도와 평가를 위한 메타문제 유형의 개발
-
백석윤
한국수학교육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메타인지적 문제해결력의 지돋와 평가를 위한 메타문제 유형의 개발
-
백석윤
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 문제해결 과정의 순수외적인 분석
-
백석윤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적 문제해결 과정의 순수인지외적 분석
-
백석윤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야기 틀을 활용한 수학 수업에 나타난 의사소통 활동 분석
-
김영욱(Kim Young-Wook)
백석윤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 7차 수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1~6단계 수학교과용 도서 개발 방향과 수학 및 수학 익힘책 사용
-
백석윤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젝트형 문제 해결 과정에서 보이는 수학적 의사소통태도 연구
-
백석윤
최혜령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