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집단미술활동을 활용한 교류분석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효과
-
김갑숙
최외선
백경미
한국미술치료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급단위의 교류분석적 미술치료 운영형태가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자아탄력성에 미치는 효과
-
백경미
한국미술치료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집단미술활동을 활용한 교류분석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효과
-
백경미
한국미술치료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급단위의 교류분석적 미술치료 운영형태가 초등학생의 자아존 중감과 자아탄력성에 미치는 효과
-
백경미
최외선
한국미술치료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급단위 집단미술치료가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분노조절에 미치는 효과
-
강건택
윤은주
백경미
한국미술치료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