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대학원 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탐색적 연구
-
배호순
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교육의 책무성 확립방안으로서 평가적 접근방법의 정당화
-
배호순
한국교육평가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트폴리오평가의 질 관리 방안의 모색
-
배호순
한국교육평가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단위 학교 차원에서의 수행평가의 질 관리 방안 구축을 위한 기초연구
-
배호순
한국교육평가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교육과정 평가설계의 합리화를 위한 프로그램논리의 적용
-
배호순
한국교육평가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논리 패턴의 탐색
-
배호순
한국교육평가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그램논리에 입각한 학교교육과정 평가논리체계의 정립
-
배호순
한국교육평가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적 책무성 확립방안 모색을 위한 기초 연구
-
배호순
한국교육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평가의 실태와 동향Ⅱ
-
배호순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