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대학생의 수업 외 활동이 능동적 협동적 학습 및 대학 몰입에 미치는 영향
-
배상훈
한송이
한국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-학생 상호작용이 대학생의 대학 몰입에 미치는 영향
-
배상훈
홍지인
한국교육행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대학 특성이 대학생의 능동적, 협동적 학습참여 및 교수-학생 상호작용의 성장에 미치는 영향 : 대학 간(Between-Institution) 효과 분석"
-
배상훈
홍지인
한국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-학생 상호작용이 대학생의 대학 몰입에 미치는 영향
-
배상훈
홍지인
한국교육행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부교육 선도대학 육성사업(ACE)이 대학생의 학습참여에 미치는 영향: 지원적 대학환경, 교수-학생 상호작용, 고차원 학습, 학습량을 중심으로
-
라은종
한송이
배상훈
한국교육행정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부교육 선도대학 육성사업이 대학생의 학습과정과 교양기초교육 성과에 미치는 영향
-
라은종
한송이
배상훈
한국교양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대학의 교수-학생 상호작용과 그 문화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
-
강민수
홍지인
배상훈
한국열린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부교육 우수대학의 특징과 성공요인: 5개 대학 사 례연구
-
배상훈
이석열
변기용
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의 학습 투자시간 및 교수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탐색: 개인 변인 및 대학 변인을 중심으로
-
배상훈
장환영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대학생의 학습참여 양상과 예측요인: 잠재계층분석
-
김원호
전수빈
이주영
배상훈
한국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부교육 선도대학 육성사업(ACE)이 대학생의 학습 참여에 미치는 영향: 지원적 대학환경, 교수-학생 상호작용, 고차원 학습, 학습량을 중심으로
-
라은종
한송이
배상훈
한국교육행정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대학생의 학습참여 진단을 위한 미국 NSSE 모 델 도입 및 타당화
-
강민수
홍지인
배상훈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CE 사업의 도입과정에서 나타난 정치적 역동성 분석
-
배상훈
홍지인
한국교육정치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의 학습참여(Student Engagement) 측정 모델의 타당성 검증
-
배상훈
한국교육행정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와 상호작용 및 대학의 지원이 중국인 유학생의 능동적 수업 참여에 미치는 영향
-
배상훈
홍지인
한국비교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