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한국과 미국 공학계열 대학생의 학습참여(Student Engagement) 비교
-
배상훈(Bae, Sang Hoon)
홍지인(Hong Ji In)
국제한국문학문화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대학의 교수-학생 상호작용과 그 문화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
-
강민수(Kang, Min-Soo)
홍지인(Hong, Jeein)
배상훈(Bae, Sang Hoon)
한국열린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의 심층 학습(deep learning)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-
배상훈(Bae, Sang Hoon)
홍지인(Hong Ji In)
전수빈(Jeon Suebin)
한국열린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안학교 교장의 변혁적 리더십이 신뢰와 의사소통을 매개로 교사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-
배상훈(Bae, Sang Hoon)
이현주(Lee Hyun Ju)
한국열린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공동체 참여가 대학생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:
-
배상훈(Bae, Sang Hoon)
홍지인(Hong Ji In)
한국열린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대학생이 경험한 갈등 : 서울 소재 S대학 사례
-
배상훈(Bae, Sang Hoon)
조성범(Cho, Sungbum)
한국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