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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상시장에서의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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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종채
배병렬
한국마케팅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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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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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병렬
이민우
한국마케팅학회[200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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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통경로의 갈등원인,갈등수준 및 만족간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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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용수
배병렬
대한경영학회[199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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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통경로의 갈등원인갈등수준 및 만족간의 관계:정유대리점과 주유소간 수직적 갈등을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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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용수
배병렬
[199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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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에 대한 태도(Aad)의 통합적 고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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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병렬
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[199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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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구매자-판매자 간 관계의 선향변수 및 결과변수; 자동차수리 및 보수서비스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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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종채
배병렬
[199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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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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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병렬
이민우
[200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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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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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병렬
이민우
[200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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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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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병렬
이민우
[200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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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원의 적응판매행동에 대한 목적지향성의 효과:판매관리자지향성 및동료피드백의 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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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병렬
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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