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병렬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가상시장에서의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
김종채 배병렬 한국마케팅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배병렬 이민우 한국마케팅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통경로의 갈등원인,갈등수준 및 만족간의 관계
박용수 배병렬 대한경영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통경로의 갈등원인갈등수준 및 만족간의 관계:정유대리점과 주유소간 수직적 갈등을중심으로
박용수 배병렬 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광고에 대한 태도(Aad)의 통합적 고찰
배병렬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[199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구매자-판매자 간 관계의 선향변수 및 결과변수; 자동차수리 및 보수서비스를 중심으로
김종채 배병렬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
배병렬 이민우 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배병렬 이민우 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배병렬 이민우 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판매원의 적응판매행동에 대한 목적지향성의 효과:판매관리자지향성 및동료피드백의 역할
배병렬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