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취학전 아동의 개인 및 가족적 특성이 마음의 이론 형성에 미치는 영향
-
배기조
경북대학교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취학전 아동의 개인 및 가족적 특성이 마음의 이론 발달에 미치는 영향
-
배기조
최보가
대한가정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마음의 이론과 관련 변인들과의 관계
-
배기조
최보가
한국유아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친숙화-새로운 자극 선호 절차를 통한 6개 월 영아의 재인능력과 특수 인지 능력의 17개월 영아 IQ에 대한 예측
-
곽금주
장유경
심희옥
성현란
배기조
한국심리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 및 유아의 가장놀이와 모방의 발달적 변화
-
곽금주
장유경
이지연
심희옥
성현란
배기조
한국인간발달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 은유능력의 발달과 마음의 이론과의 관계
-
권수옥
이지민
이종열
배기조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의 대상영속성의 발달적 변화와 이의 탐색활동 및 인지능력과의 관계에 대한 종단적 연구
-
배기조
성현란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