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집단 토의학습을 통한 Polya의 문제해결 전략을 이용한 문장제 지도방안 -중학교 중심-
-
Bang Seung-Jin
황동주
이상원
방승진
Lee, Sang-Won
Hwang, Dong-Ju
한국수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학생의 창의성 신장을 위한 교수매체의 활용 방안
-
Bang Seung-Jin
이상원
방승진
Lee, Sang-Wun
한국수학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심화발문을 통한 영재 수업 모델 연구
-
Bang Seung-Jin
최중오
방승진
Choi Jung-Oh
한국수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설정이 수학 문제해결력과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: 중학교 중심
-
Bang Seung-Jin
이상원
방승진
Lee, Sang-Won
한국수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간학문적 접근을 통한 영재교육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
-
Bang Seung-Jin
이우식
방승진
김헌남
Lee, U-Sik
Kim, Heon-Nam
한국수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턴인식을 이용한 과학 영재 판별 도구에 관한 연구
-
Bang Seung-Jin
최중오
방승진
김혁
Kim, Hyouk
Choi Jung-Oh
한국수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 부진아 판별문항의 개발
-
방승진
이상원
한국수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 학문적 창의성 신장을 위한 멘토십 프로그램 모형 개발
-
방승진
최중오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