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비자의 쇼핑가치가 패션제품 속성평가 및 브랜드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가격수준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-
구동모
박현희
구양숙
한국의류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스케이프에서의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회피행동에 미치는 영향
-
박현희
한희영
전중옥
한국경영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자특성이 상호작용성,신뢰,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-
박현희
전중옥
이은미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아존중감과 스트레스 경험수준 및 스트레스 대처양식과의 관계 연구
-
박현희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품물 책임보험에 관한 연구
-
박현희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휴프로모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
-
박현희
전중옥
이은미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