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학 수업에서의 탐구 활동 및 교사 피드백에 대한 학생 인식 유형: 학생-학교수준 영향요인 및 정의적 특성 분석
-
박현정(Hyun-Jeong Park)
홍유정(YuJung Hong)
손윤희(Yoonhee Son)
한국교육평가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을 활용한 다층 매개효과 분석: 모의실험 연구를 중심으로
-
박현정(Hyun-Jeong Park)
손윤희(Yoonhee Son)
한국교육평가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교육이 중학생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
-
강주연(Joo Youn Kang)
상경아(Kyong-Ah Sang)
박현정(Hyun-Jeong Park)
한국교육평가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들의 사교육 참여와 수학 성취도 및 수학 수업이해도간 관계에 대한 종단적 분석
-
박현정(Hyun-Jeong Park)
한국교육평가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