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자폐성 장애 학생의 제한된 특별한 관심을 활용한 교육적 지원 요소의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
-
박현옥(Park Hyun Ok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폐성 장애 학생의 제한된 특별한 관심을 활용한 선호도와 강점 중심의 교육모델 개발
-
김은주(Kim, Eun Joo)
장지연(Jang Jiyeun)
박현옥(Park Hyun Ok)
한국자폐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황이야기 중재가 통합된 장애유아의 사회적 능력 및 비장애유아의 또래 수용도에 미치는 효과
-
박현옥(Park Hyun Ok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학급의 의뢰전 중재 적용 실태 및 요구에 관한 질적 연구
-
박현옥(Park Hyun Ok)
이정은(Lee Jeung Eun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0-2세 장애 영아의 조기중재 실행요소 및 전문가 자격 기준에 대한 질적 연구
-
박현옥(Park Hyun Ok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3세 미만 장애영아 무상교육 실행방안 마련을 위한 기초 연구
-
김성애(Kim Sung Ae)
이정현(Lee Jeong Hyun)
이병인(Lee Byung In)
박현옥(Park Hyun Ok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