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가족중심의 전환교육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장애학생의 자기결정과 부모의 스트레스, 양육효능감, 가족역량강화에 미치는 영향
-
박지연 ( Ji Yeon Park )
정지희 ( Jee Hee Jeong )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서 및 행동장애 아동의 가족지원에 관한 문헌 고찰: 1995년~2004년의 연구를 중심으로
-
박지연 ( Ji Yeon Park )
전혜인 ( Hae In Jeon )
한국정서.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.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분노조절프로그램이 정서 및 행동장애 위험 아동의 공격성 및 정서적 능력에 미치는 영향
-
박윤아 ( Yun Ah Park )
박지연 ( Ji Yeon Park )
한국정서.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.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건강장애학생을 위한 교육 지원 모형 개발
-
노충래(Choong Rai Nho)
박지연 ( Ji Yeon Park )
박은혜(Eun Hye Park)
한국특수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촉진을 위한 가족지원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장애아동 어머니의 양육스트레스와 양육효능감 및 가족역량강화에 미치는 효과
-
김선해 ( Sun Hae Kim )
박지연 ( Ji Yeon Park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