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교장의 수업지도성에 대한 자기-타인 평가일치가 학교 내 교사협력에 미치는 영향
-
구하라
함승환
최경준
차윤경
주미경
이전이
박주호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 및 과학·기술 교과 간 융복합 교육의 효과: 과학·기술에서 학생 학습성과 인식 변화를 중심으로
-
박주호
현은령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협력활동과 수업전문성 효과 인식의 관계에서 수업효능감의 매개효과 분석
-
곽현주
송인발
박주호
김화영
고전문학한문학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인학습자의 K-MOOC 참여 및 성공적 이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-
강영민
이효진
박주호
한국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학부모와 교류정도, 학교의 변화 지향적 풍토 및 전문성 개발 활동 간의 관계
-
박주호
정혜연
여수경
한국교육개발원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융복합 교육 실증연구의 체계적 메타 문헌분석
-
박주호
이종호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 및 과학·기술 교과 간 융복합 교육의 효과
-
박주호
현은령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 및 과학·기술 교과 간 융복합 교육의 효과
-
박주호
현은령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