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상대론 기초 개념 변화에 있어서 초인지의 역할
-
박종원
서울大學校 大學院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POCoM(Practical On-Site Cooperation Model) 확장을 위한 교사 연수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
-
김영민
정진수
박종원
박종석
박영신
한국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 개념의 연속적 세련화와 정교화를 통한 변화 과정-대학생 반응 분석-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창의성 모델의 제안-인지적 측면을 중심으로-.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과학적 탐구문제의 제안과정과 특성 분석
-
박종원
한국물리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범대학생의 역학과 전자기 개념 이해 분석 : 다양한 분석과 해석방법을 중심으로
-
박종원
오희균
한국물리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창의성의 이해와 지도
-
박종원
한국물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제 수행형 과학 창의성 평가 도구의 개발과 적용 - 물리 내용을 중심으로 -
-
박종원
이경학
한국물리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과학적 설명가설의 생성과정분석-과학적 가설의 정의와 특성을 중심으로-
-
Park, Jong-Won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 개념체계의 연속적 세련화와 정교화를 통한 개념 변화 분석: 이론적 논의를 중심으로
-
Park, Jong-Won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창의성 지도를 위한 워크숍 방식의 심화 연수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
-
김본경
최재혁
지경준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 개념체계의 연속적 세련화와 정교화를 통한 개념 변화 분석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가설 검증을 위한 학생들의 실험 설계 내용 분석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 개념의 연속적 세련화와 정교화를 통한 변화 과정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들의 빛과 그림자에 대한 증거평가
-
박승재
장병기
윤혜경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리 탐구 실험의 평가를 위한 도구의 개발과 분석
-
김미경
오희균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선개념과 탐구 기능이 전기 실험 결과의 해석에 미치는 영향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힘과 운동과의 관계에서 인지적 갈등을 일으키기 위한 시범에 대한 학생의 반응 분석
-
박문주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활동에서 연역적 사고의 역할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 선개념을 지지하는 증거와 반증하는 증거에 대한 학생의 반응
-
김명환
이무
박종원
김익균
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관찰의 의미와 탐구과정에서 학생들의 관찰 행동 분석
-
김익균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과학적 설명가설의 생성과정 분석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갈릴레오의 자유낙하 사고실험에 대한 중학생들의 사고과정 분석
-
박종원
정수인
한국과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창의성 모델의 제안
-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영재아의 창의적 과제 수행과정에서의 특성 분석
-
박종원
지경준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창의성 지도를 위한 워크숍 방식의심화 연수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
-
김본경
최재혁
지경준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지적 갈등의 이론적 모형
-
박종원
全南大學校 農漁村開發硏究所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창의성 지도를 위한 활동자료의 개발과 유형 분석
-
김진국
박종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갈릴레오의 자유낙하 사고실험에 대한 학생들의 사고과정 분석
-
박종원
정수인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대론 기초 개념 변화에 있어서 초인지 역할
-
박종원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대론 기초 개념 변화에 있어서 초인지의 역할.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
-
박종원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과학적 설명가설의 생성과정 분석-대학생의 반응 분석을 중심으로
-
박종원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