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학교육의 태도와 흥미 연구에서 리커트 척도 활용의 유의점
-
박종석 ( Jongseok Park )
배성우 ( Sung Woo Bae )
박현애 ( Hyun Ae Park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육에서 추구해야 할 인성교육의 방향과 그 실현 방안으로서 Nature-Study에 대한 이론적 고찰
-
박다혜 ( Dahye Park )
박종석 ( Jongseok Park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육에서 인성교육의 필요성 및 인성의 구인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
-
강유진 ( Eugene Kang )
조혜숙 ( Hyesook Cho )
전란영 ( Ranyeong Jeon )
손정우 ( Jeong Woo Son )
박종석 ( Jongseok Park )
남정희 ( Jeonghee Nam )
김희화 ( Heehwa Kim )
김지나 ( Jina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문제해결(CoProC) 전략을 통한 중학생의 실천적 인성 역량 및 협력적 문제해결력의 함양
-
강유진 ( Eugene Kang )
조혜숙 ( Hyesook Cho )
손정우 ( Jeong Woo Son )
박종석 ( Jongseok Park )
남정희 ( Jeonghee Nam )
권동욱 ( Dong Uk Kwon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