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'여성인권운동'의 프레임과 주체 변화에 대한 연구 : <여성의전화>를 중심으로
-
박인혜
성공회대학교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요가센터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
-
박인혜
정영남
한국체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여성운동단체에서 여성운동가는 누구인가?
-
박인혜
한국성폭력상담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졸중 노인 환자의 치료 접근법에 관한 문헌고찰
-
권혁철
박인혜
김환
대구대학교 재활과학연구소(장애인종합연구소,특수교육.재활과학연구소,국제재활과학연구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활용한 중학교 통합 미술교육연구
-
박인혜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고객관련 사회적 스트레스 요인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자기회복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-
박인혜
정민주
이현정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요가센터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
-
박인혜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