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읽기장애아의 읽기해독에 있어서 시각적 처리와 음운적 처리에 관한 연구
-
박인숙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198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과 초등학교의 교수-학습 매체 활용 비교 연구
-
박인숙
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집단미술활동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존중감과 교우관계에 미치는 효과
-
박인숙
영남대학교 교육대학원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식관 명상이 중학생의 우울과 불안 수준에 미치는 효과
-
박인숙
창원대학교 교육대학원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문화가정 초등학생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= (A)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n the educational achievement of multiculturalfamily students
-
박인숙
경성대학교 대학원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상동맥질환자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
-
김현리
주경옥
안숙희
송라윤
소희영
박인숙
한국간호과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타이치운동이 폐경기 여성의 심혈관 위험도와 삶의 질에 미치는 효과
-
김종성
주경옥
안숙희
송라윤
소희영
박인숙
김현리
한국간호과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상동맥질환자의 삶의 질에 영향 을 미치는 요소
-
김현리
주경옥
안숙희
송라윤
소희영
박인숙
한국간호과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타이치 운동이 폐경기 여성의 심혈관 위험도와 삶의 질에 미치는 효과
-
김종성
주경옥
안숙희
송라윤
소희영
박인숙
김현리
한국간호과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과 수업에의 적용 가능성 탐색을 위한 부모자녀간 의사소통훈련 프로그램의 효과분석
-
박인숙
이기영
유태영
대한가정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암환아 가족의 가치관, 강인성과 적응과의 관계
-
박인숙
대한아동간호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자간호기록에 사용된 표준간호진술문의 활용실태
-
김영아
주영희
조은미
정은희
유옥수
우경선
오필주
안태사
신현주
박인숙
김은만
병원간호사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암화학요법 후 퇴원한 암 환자의 증상관리를 위한 전화상담 가이드라인 개발
-
김보경
황은경
이미정
오필주
박인숙
박세림
김헤진
김은미
김수진
병원간호사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자간호기록에 사용된 간호과정 완성도 분석
-
강현숙
최완희
주영희
정미라
이순형
이수희
유정숙
우경선
안선영
박인숙
박미옥
김희진
병원간호사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타이치운동프로그램이 만성 정신분열병환자의 신체적 기능, 자아존중감과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효과
-
김달숙
오경옥
안숙희
송라윤
소희영
박인숙
박영희
김현리
김태숙
김종임
대한근관절건강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과 수업에의 적용 가능성 탐색을 위한부모자녀 의사소통 훈련 프로그램의 효과분석
-
박인숙
이기영
유태명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육교사의 자질과 직무태도가 보육의 질에 미치는 영향
-
박인숙
허혜경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읽기장애아의 읽기해독에 있어서 시각적 처리와 음운적 처리에 관한 연구. 석사학위논문
-
박인숙
[198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상학적 연구방법의 비교교찰-Giorgi,Colaizzi, Van Kaam 방법을 중심으로
-
김금자
박인숙
김분한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