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은아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외식브랜드 확장에 관한 평가 = Evaluation on brand extension of food service industry
박은아 동국대학교 대학원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온라인 구전정보가 영화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
박은아 성영신 박진영 한국방송광고공사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TV 프로그램과 광고의 선정성이 광고 시청률에 미치는 영향연구
박은아 이호배 박현수 박창희 한국광고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온라인 사용후기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
박은아 한국광고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광고에 대한 인식요인과 전반적 광고태도의 관계 연구
박은아 한국광고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온라인 사용후기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: 후기방향성, 브랜드인지도,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”
박은아 한국광고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착(fixation)의 원인과 뇌선호 성향과의 관계
박은아 전윤숙 전상길 이홍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2006년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평가 연구: 사회
박은아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고착의 원인과 뇌 선호성향과의 관계
박은아 전윤숙 이홍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브랜드 성격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: 커뮤니티 몰입도에 다른 차이 비교
박은아 한민경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브랜드-소비자 성격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과의 관 계: 자기 존중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
박은아 임성호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브랜드 인지도와 사용후기 정보의 방향성이 온라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박은아 정푸름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브랜드 퍼스널리티에 관한 이론적 고찰
박은아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사용후기가 온라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제품유형별 비교
김재규 박은아 도주연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웰빙 ‘잘 살아 보세’ 로부터 삶의 질에 대한 관심
박은아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