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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브랜드 확장에 관한 평가 = Evaluation on brand extension of food service indust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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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동국대학교 대학원[20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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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구전정보가 영화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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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성영신
박진영
한국방송광고공사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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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V 프로그램과 광고의 선정성이 광고 시청률에 미치는 영향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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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이호배
박현수
박창희
한국광고학회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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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사용후기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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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한국광고학회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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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에 대한 인식요인과 전반적 광고태도의 관계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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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한국광고학회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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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온라인 사용후기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: 후기방향성, 브랜드인지도,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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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한국광고학회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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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착(fixation)의 원인과 뇌선호 성향과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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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전윤숙
전상길
이홍
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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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6년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평가 연구: 사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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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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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착의 원인과 뇌 선호성향과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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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전윤숙
이홍
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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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성격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: 커뮤니티 몰입도에 다른 차이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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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한민경
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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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-소비자 성격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과의 관 계: 자기 존중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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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임성호
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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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인지도와 사용후기 정보의 방향성이 온라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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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정푸름
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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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퍼스널리티에 관한 이론적 고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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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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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후기가 온라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제품유형별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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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재규
박은아
도주연
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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웰빙 ‘잘 살아 보세’ 로부터 삶의 질에 대한 관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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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아
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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