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보육교사의 인성이 직무스트레스 및 스트레스 대처유형에 미치는 영향
-
박윤조(Park, Yoon Joe)
임명희(Lim, Myeung Hee)
안정숙(An, Joung Souk)
한국보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자아존중감, 탄력성 및 문제행동이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
-
김성현(Kim, Seong Hyun)
박윤조(Park, Yoon Joe)
한국보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머니에 대한 사회적 지지와 어머니와 자녀의 상호작용이 유아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갑순(Kim Kab Soon)
박윤조(Park, Yoon Joe)
한국보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보육교사의 직업기초능력, 교직 인·적성, 행동유형 간의 관계
-
김성현(Kim, Seong Hyun)
임명희(Lim, Myeung Hee)
박윤조(Park, Yoon Joe)
한국보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적 음악 감상을 통한 유아 소그룹 동시짓기 활동의 효과
-
박부숙(Park Boo Sook)
임명희(Lim, Myeung Hee)
박윤조(Park, Yoon Joe)
한국보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머니의 일상적 스트레스와 아동의 인지조절 및 정서조절이 아동의 학교준비도에 미치는 영향
-
박윤조(Park, Yoon Joe)
송하나(Song Ha Na)
한국보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의 의사소통능력 및 정서발달과 영아특성변인, 어머니특성변인 간의 관계
-
박윤조(Park, Yoon Joe)
임명희(Lim, Myeung Hee)
한국보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