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구전정보 채널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용식(Yongsik Kim)
우교혜(Jiaohui Yu)
박윤서(Yoonseo Park)
한국콘텐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품 인증마크가 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
-
김용식(Yongsik Kim)
이영미(Rongmei Li)
박윤서(Yoonseo Park)
한국콘텐츠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성향과 사회신뢰수준이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
-
김용식(Yongsik Kim)
우교혜(Jiaohui Yu)
박윤서(Yoonseo Park)
단빙양(Bingyang Duan)
한국콘텐츠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