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영태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이론용어와 과학의 성공에 관한 실재론적 해석
박영태 서울대학교 대학원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생태체험활동이 유아의 자연친화적 태도와 과학적 탐구능력에 미치는 효과
박영태 박영태 동아대학교 대학원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교사효능감과 직무만족도 및 창의적 인성의 관계
박영태 하수연 이경님 미래유아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창의인성 함양을 위한 MeFOT 모형과 질문생성기법”
박영태 mefot창의인성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하이퍼미디어의 교육적 효과 제고를 위한 상호작용성 증대 방안
박영태 東亞大學校 學生生活硏究所[199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습자의 학습력 제고를 위한 수업모형
박영태 東亞大學校 學生生活硏究所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청소년을 위한 대학진로 탐색 프로그램 모형 개발
박영태 東亞大學校 學生生活硏究所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랑을 통한 학습지도 모형
박영태 東亞大學校 學生生活硏究所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하이퍼미디어코스웨어의 화면구성에 관한 연구
박영태 東亞大學校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컴퓨터주제 인성교육프로젝트가 유아의 컴퓨터 활용에 대한 부모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
박영태 허해옥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수업매체의 발달과 학습환경의 변화
박영태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아동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관련변인 분석
박영태 현정숙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기주도학습력향상을 위한 수업모형 연구
박영태 현정숙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창의성 요소에 관한 소고
박영태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동화 애니메이션을 통한 창의적 사고활동이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
김옥민 박영태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동화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창의적 사고활동이 유아의 감정 조망 수용 능력에 미치는 영향
김옥민 박영태 東亞大學校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창의성 개발을 위한 초인지-사칙연산적 사고법
박영태 東亞大學校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하이퍼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교육과정에서의 변화와 문제점
박영태 한국교육학회 부산지회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의 창의성 사회성, 자기조절능력, 조망수용능력, 물리적인과성 행동간의 관계분석
문원자 박영태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확산적 사고와 초인지-사칙연산적 사고 훈련이 유아의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
박영태 하수연 장필희 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새로운 관계형성을 위한 QEPER 창의성 기법
박영태 東亞大學校 學生生活硏究所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적 실재론과 이론 미결정성
박영태 한국과학철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산책활동에서 나타난 유아의 관찰특성 및 표상수준 분석
박영태 손은주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직무만족도와 교사효능감의 관계
박영태 하수연 이경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의 5개 영역에적합한 전래동요의 분석
박영태 하수연 성희미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Connectionism과 초인지 이론에 나타난 思考와 CAI프로그램에의 적용
박영태 [199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MeFOT의 정보생성과 학습의 눈. MeFOT 창의인성개발, 2013년 제2차 학술대회 발표논문집
박영태 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게슈탈트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중학생 자기통제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
김효숙 박영태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과제유형, 연령 및 학력 수준별 초인지 훈련 효과, 박사학위논문
박영태 [199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부모변인과 아동의 유능감 및 내적 통제소재가 자 기 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
박영태 이경님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아동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관련변수 분석
박영태 현정숙 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아동의 자기주도 학습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관련 변인 분석
박영태 현정숙 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연령, 교직경력, 학력에 따른 보육교사의 교사역할인식 및 보 육효능감 분석
박영태 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유아교사의 직무만족도와 교사효능감과의 관계
박영태 하수연 이경님 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유치원 교사의 직무만족도와 교사 효능감의 관계
박영태 하수연 이경님 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자기주도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모형 제안
박영태 현정숙 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창의성 개발을 위한 초인지-사칙연산법 사고법
박영태 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창의성 개발을 위한 초인지-사칙연산 사고법
박영태 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창의성 발달과 MeFOT
박영태 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하이퍼미디어의 활용에 의한 교육과정에서의 변화와 문제점
박영태 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창의성 개발을 위한 초인지­사칙연산적 사고법
박영태 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