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특별한 교육적 지원요구학생의 전환교육 실행과정 분석 연구
-
박영근
대구대학교 대학원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적장애특수학교 중등교육프로그램 구성요인 및 운영에 대한교사인식
-
박영근
조인수
이건성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 주도적 교실환경의 탐구적 과학글쓰기활동이 초등학교 통합학생의 비판적 사고력 및 다른 교과영역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-
Hand, Brian
윤세열
박영근
Therrien, William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환교육 프로그램에 기반한 지적장애 특수학교 중등교육 프로그램 질 분석: 혼합연구
-
박영근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특수교사의 전환교육 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학교장의 리더십 특성
-
박영근
이 한 얼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적장애 특수학교 교사들의 직무만족도가 질적인 중등특수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교사수행도에 미치는 영향
-
John L. Hosp
박영근
John L. Hosp(Yung keun Park
한국특수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를 강조한 탐구학습법에 따른 통합학급 초등학생의 단어 활용, 독해 및 쓰기 능력
-
Brian Hand, William Therrien, Mack Shelley
윤세열
박영근
한국특수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사의 전환교육 수행에 따른 딜레마
-
John L. Hosp
박영근
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