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교육과정에 삽입된 공감향상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공감능력과 공격행동 및 학급풍토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박승희(Seunghee Park)
한경인 ( Kyung In Han )
한국정서·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급차원의 구어적 또래칭찬 중재가 초등학생들의 문제행동과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
-
강선영 ( Sun Young Kang )
박승희(Seunghee Park)
한국정서·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인중심계획: 발달장애인의 개별화계획 개발을 위한 적용
-
김은하 ( Eun Ha Kim )
박승희(Seunghee Park)
한국정서·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학급에서 교수적 수정 중재가 장애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번영(Beonyoung Kim)
박승희(Seunghee Park)
特殊敎育學會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각적 단서와 관찰의 단계적 소거를 적용한 지역사회중심 교수가 자폐 청소년의 지하철 이용하기 수행에 미치는 효과
-
박승희(Seunghee Park)
박윤하 ( Yun Ha Park )
한국정서.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.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지체 자녀 양육이 가족에 미친 긍정적 영향에 대한 어머니의 인식
-
김은서 ( Eun Sheo Kim )
박승희(Seunghee Park)
한국정서.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.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교 환경에서 지적장애인의 지원고용 프로그램의 내용과 절차 및 성과
-
박승희(Seunghee Park)
韓國職業再活學會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과 일본의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이 경험한 또래지원: 국가 간 및 학년별 비교
-
박승희(Seunghee Park)
한국초등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과 학급차원 또래교수가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수학 학습태도와 수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-
박승희(Seunghee Park)
이승구 ( Seung Gu Lee )
한국초등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