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생태그림책을 활용한 인성교육활동 경험의 의미
-
김태인 ( Tae In Kim )
박성혜 ( Seong Hye Park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태 그림책을 활용한 자연친화교육이 유아의 환경친화적 태도와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
-
박성혜 ( Seong Hye Park )
조형숙 ( Hyung Sook Cho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태그림책을 활용한 자연친화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 변화
-
김태인 ( Tae In Kim )
박은주 ( Eun Ju Park )
박성혜 ( Seong Hye Park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태그림책을 활용한 자연친화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유아의 자연에 대한 태도 변화 탐색
-
박성혜 ( Seong Hye Park )
박수미 ( Su Mi Park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태그림책을 활용한 이야기나누기 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
-
김남연 ( Nam Yun Kim )
박성혜 ( Seong Hye Park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친화 교사교육을 통한 유아교사의 자연친화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
-
박성혜 ( Seong Hye Park )
박은주 ( Eun Ju Park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