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국가 정체성의 보편적 인식 차원과 영향에 관한연구
-
김유경
이효복
박성현
김유신
한국PR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채널 브랜드 개성 차원 및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
-
김유경
윤홍근
박성현
한국광고홍보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가 정체성(national identity)의 정립을 위한 이론적 접근 : Korean Dynamism의 철학적, 역사적 의미에 대한 고찰
-
김유경
박성현
김유신
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국가브랜드 이미지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,”
-
김유경
이효복
박성현
한국광고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채널 브랜드 개성 차원 및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: 시청자 요인 및 채널 관련 요인을 중심으로
-
김유경
윤홍근
박성현
한국광고홍보학회 (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)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류 인기 요인과 호감도 및 국가이미지와의 관계 연구:일본,미국,프랑스를 중심으로
-
문효진
박성현
한국PR학회(구 한국홍보학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