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심화, 보충형 수준별 수업방법 유형에 따른 학습효과
-
박성익
최성희
이희연
한국교육과정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상강의의 운영실태와 효과 분석
-
박성익
윤순경
한국교육공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제1세대 교수설계이론에서 제2세대 교수설계이론으로의 패러다임 전환에 관한 소고”
-
박성익
최영수
한국교육학회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성의 다원적 접근모형들의 고찰과 시사점 논의
-
박성익
이규민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조절학습능력 수준별 및 문제해결학습단계별 자기조절학습전략 활용행태 분석
-
김미경
박성익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웹기반 수업에서 의지조절능력과 교재흥미 유발전략이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
-
박성익
이재진
한국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창의적 사고능력, 창의적 인성, 성취목표 동기, 자기결정성 동기 간의 인과구조 분석
-
박성익
유경훈(Kyoung Hoon Lew)
한국교육심리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상강의의 운영실태와 효과 분석
-
박성익
윤순경
한국교육공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과정의 모형과 운영방식에 관한 고찰
-
박성익
韓國英才學會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문의 유형에 따른 학습효과 고찰
-
김연경
박성익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 교수-학습 방법 개발의 방향과 쟁점
-
박성익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의 바람직한 방향과 과제
-
박성익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의 지적 정의적 특성
-
박성익
윤여홍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중차감법 모형을 이용한 누리사업 취업률 성과분석
-
박성익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