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학생 협동중심 스토리텔링반과 동화창작반 비교연구
-
박부남
정혜옥
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형태 초점 과제 학습과 의미 중심 과제 학습에 대한 학습자의 태도
-
박부남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어로 강의하는 영문학’에 대한 교수와 학생의 인식 연구
-
김태원
박부남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L. Dee Fink의 '의미 있는 학습 경험'에 기반한 수업 모형 적용 사례 연구
-
박부남
정선욱
덕성여자대학교 열린교육연구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L. Dee Fink의 ‘의미 있는 학습 경험’에 기초한 수업 모형 적용 사례연구
-
박부남
정선욱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문화적 관점에서 본 교사와 학생간의 EFL 교실 상호작용:원어민과 비원어민 교사 비교연구
-
박부남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