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성취목표지향성 개념의 재분화
-
박병기 ( Byung Gee Bak )
이종욱
한국교육심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능변화신념이 학습동기 자기조절학습능력,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
-
박병기 ( Byung Gee Bak )
채선영 ( Sun Young Chai )
이종욱 ( Jong Ug Lee )
양효진(Hyo-Jin Yang)
한국열린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관적 안녕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
-
박병기 ( Byung Gee Bak )
홍승표 ( Seung Pyo Hong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×2 성취목표지향성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
-
박병기 ( Byung Gee Bak )
이종욱 ( Jong Ug Lee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취목표지향성 개념의 재분화: 2×2×2 요인구조 모형의 구성
-
박병기 ( Byung Gee Bak )
이종욱 ( Jong Ug Lee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업수행 자기효능감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
-
박병기 ( Byung Gee Bak )
채선영 ( Sun Young Chai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보고형 통합 창의성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
-
강현숙 ( Hyun Suk Kang )
박병기 ( Byung Gee Bak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결정성이론이 제안한 학습동기 분류형태의 재구성
-
박병기 ( Byung Gee Bak )
홍승표 ( Seung Pyo Hong )
이종욱 ( Jong Ug Lee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창의성 연구의 조망
-
강현숙 ( Hyun Suk Kang )
박병기 ( Byung Gee Bak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능변화신념 프로그램의 반복적용 효과검증
-
박병기 ( Byung Gee Bak )
임경미 ( Kyeong Mi Lim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능변화신념 프로그램의 개발과 효과검증
-
김경희 ( Kyoung Hee Kim )
임경미 ( Kyeong Mi Lim )
박병기 ( Byung Gee Bak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적 창의성과 창의적 환경에 대한 대학생들의 암묵적 이론
-
류형선 ( Hyung Seon Ryu )
한윤영 ( Yun Yung Han )
한순미 ( Soon Mi Han )
하주현 ( Joo Hyun Ha )
이정규 ( Jeong Kyu Lee )
성은현 ( Eun Hyun Sung )
박병기 ( Byung Gee Bak )
한국심리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변화신념의 영역성 탐색
-
문광희 ( Kwang Hee Mun )
임신일 ( Shin Il Im )
박병기 ( Byung Gee Bak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Weiner 귀인모형의 재구성과 검증
-
김광수 ( Guang Su Kim )
한미라 ( Mi Ra Han )
이종욱 ( Jong Ug Lee )
박병기 ( Byung Gee Bak )
한국교육심리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