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학 영재 교육 대상 학생의 기하 인지 수준과 증명 정당화 특성 분석
-
김지영 ( Ji Young Kim )
박만구 ( Man Goo Park )
한국수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술 및 면담 평가를 통한 수학학습부진아의 인지적,정의적 특성 분석
-
남미선 ( Mi Sun Nam )
박만구 ( Man Goo Park )
한국수학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육에서 창의성의 개념 및 신장 방안
-
박만구 ( Man Goo Park )
한국수학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교사들의 수학과 서술형 평가에 대한 인식 및 실태
-
공정인 ( Jeong In Gong )
주미정 ( Mi Jung Joo )
이대현 ( Dae Hyun Lee )
오지연 ( Jee Yeon Oh )
박만구 ( Man Goo Park )
도주원 ( Joo Won Do )
김미영 ( Mi Young Kim )
한국수학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성 신장을 위한 초등수학 과제의 유형
-
박만구 ( Man Goo Park )
한국수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