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용해 현상에 대한 학생들의 개념유형 및 교사들의 지도 실태
-
Kang, Dae Hun
백성혜
박국태
강대훈
Park, Kuk Tae
Paik, Seoung-Hey
대한화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교에서의 용해 현상의 지도 실태조사
-
Kang, Dae Hun
백성혜
박국태
강대헌
Park, Kuk Tae
Paik, Seoung-Hey
대한화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황산구리를 이용한 초등학교 4학년과 6학년 학생들의 물질과 관련된 실험학습 활동 비교
-
류재인
유광철
박국태
한국교원대학교교육연구원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산소와 연소 단원에서 과학적 개념 형성을 위한 수업 전략의 효과
-
고영환
엄상수
백성혜
박국태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증기 응결에 관한 초등학생들의 가설 생성에서 귀추의 역할과 과정
-
권용주
정진수
심해숙
박국태
한국지구과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자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 학생과 과학 영재반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
-
권용주
정진수
이혜정
박재일
박국태
김소형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인 사고과정에서 나타난 뇌파의 비동기화와 상관계수
-
권용주
최병순
이조옥
신애경
박국태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들과 초등예비교사들이 관찰활동에서 생성한 과학적 의문의 유형
-
권용주
정진수
이혜정
박국태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7학년 분자의 운동 단원에서 사회적 상호작용을 강조한 탐구실험 수업의 효과와 학생들의 인식
-
김동진
최병순
장진아
이경희
박소영
박국태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과학교과에 대한 인식 및태도 조사
-
강대훈
백성혜
박국태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예비교사들의 관찰행동에서 나타난 인과적 의문의 사고 유형과 생성과정
-
권용주
이혜정
박국태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