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심화 연수를 통한 영어교사의 전문성 인식 및 발달 변화
-
민찬규(Min Chan-Kyoo)
홍예진(Hong Ye ji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어 교사의 교사 역할에 대한 자기 인식 조사 연구
-
민찬규(Min Chan-Kyo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내용 생성에 초점을 둔 사전 글쓰기 활동이 고등학생 영어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
-
남성진(Nam, Seongjin)
민찬규(Min Chan-Kyo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학습을 활용한 고등학교 영어 쓰기 지도 효과
-
김보경(Kim Bo-Kyeong)
민찬규(Min Chan-Kyoo)
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