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,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문형남
최병호(Byung Ho Choi)
이용기
한국경영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,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문형남
최병호
이용기
한국경영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인터넷 뱅킹 현황 및 서비스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
-
문형남
안은정
한국경영과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 지향성,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, 경영성과의 관계
-
문형남
이용기
이석규
한국경영과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방자치단체 웹사이트 평가 모델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
-
문형남
오경묵
안나경
한국경영정보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계혜택이 인터넷 쇼핑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문형남
정지현
윤남수
한국경영정보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