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문제 생성 전략과 피드백이 중학생들의 과학 성취도, 자기효능감 및 수업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김미혜
이지화
문성배
김윤석
대한화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멘토링을 통한 초임중등과학교사의 수업에 서의 교사 학생 상호작용 변화 분석
-
남정희
임재항
이순덕
문성배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평가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개념 이해와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공영태
최준환
이석희
문성배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