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교재구조의 거시방략과 거시명제의 회상
-
문선모
경북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심리전공[198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각지도 훈련이 초등학생의 읽기성취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
-
김민영
문선모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재 내 삽입그림의 유형과 제시조건이 설명적 교재의 중심내용 이해에 미치는 효과
-
문선모
박성옥
한국교육과정평가원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방략의 발달과 학업수행
-
문선모
한국교육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심상유발조건과 삽화제시조건이 설명적 교재의 중심내용 이해에 미치는 효과
-
문선모
정병화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재구조의 조직수준과 선행지식이 설명적 교재 처리에 미치는 상호작용효과
-
문선모
황흔귀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hink Aloud 훈련조건과 선행지식이 독해의 Think Aloud 반응과 교재처리에 미치는 효과
-
남경임
문선모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각지도 훈련이 초등학생의 읽기성취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
-
김민영
문선모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lassMaps 활용 학습 컨설팅 모형 탐색
-
권영웅
문선모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요약하기 방략과 교재 처리: 이론적 고찰
-
문선모
배한권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적응과 가정환경에 관한 연구
-
문선모
[197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배경적 특성과 학교적응에 관한 연구. 논문집, 23(1), 10-35
-
문선모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선행지식이 교재처리에 미치는 효과
-
문선모
손욱태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구성반응적 읽기: Think-Aloud의 적용
-
문선모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