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선모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교재구조의 거시방략과 거시명제의 회상
문선모 경북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심리전공[198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생각지도 훈련이 초등학생의 읽기성취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
김민영 문선모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재 내 삽입그림의 유형과 제시조건이 설명적 교재의 중심내용 이해에 미치는 효과
문선모 박성옥 한국교육과정평가원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습방략의 발달과 학업수행
문선모 한국교육학회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심상유발조건과 삽화제시조건이 설명적 교재의 중심내용 이해에 미치는 효과
문선모 정병화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재구조의 조직수준과 선행지식이 설명적 교재 처리에 미치는 상호작용효과
문선모 황흔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Think Aloud 훈련조건과 선행지식이 독해의 Think Aloud 반응과 교재처리에 미치는 효과
남경임 문선모 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생각지도 훈련이 초등학생의 읽기성취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
김민영 문선모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ClassMaps 활용 학습 컨설팅 모형 탐색
권영웅 문선모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요약하기 방략과 교재 처리: 이론적 고찰
문선모 배한권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학교적응과 가정환경에 관한 연구
문선모 [197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학생의 배경적 특성과 학교적응에 관한 연구. 논문집, 23(1), 10-35
문선모 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선행지식이 교재처리에 미치는 효과
문선모 손욱태 [199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구성반응적 읽기: Think-Aloud의 적용
문선모 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