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발명영재를 위한 교육과정 차별화: 내용과 과정
-
문대영
한국실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TEM 기반 발명영 재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 효과
-
강경균
최유현
이진우
이주호
문대영
한국기술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TEM 통합 접근의 사전 공학 교육 프로그램 모형 개발
-
문대영
한국공학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공학에 대한 태도 및 공학 문제 해결에 대한 사례 연구:STEM 통합 접근 교육 프로그램 적용을 통해
-
문대영
한국실과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예비교사의 발명교육에 대한 관심도: 관심중심수용모형(CBAM)을 중심으로
-
문대영
한국실과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발명영재의 발명 아이디어 창출 과정 : 육색모 사고법을 적용한 사례 연구
-
문대영
한국실과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명영재의 개념 요소 고찰 : 기술의 인식론적 관점에서
-
문대영
한국실과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술적 문제 해결을 위한 사고 과정의 분석
-
류창열
문대영
대한공업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술적 창의력' 구성 요소 도출을 위한 이론적 고찰
-
권현진
문대영
류창열
한국기술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1세기 정보시대의 새로운 학력: 창의성과 문제해결력
-
류창열
문대영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공학에 관한 태도 및 공학 문제 해결에 관한 사례연구
-
문대영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·중등학교 학생의 적응자·혁신자 역할 분담 문제 해결 활동이 기술적 창의력 개발에 미치는 효과
-
문대영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·중등학교 학생의 적응자·혁신자 역할 분담 문제 해결 활동이 기술적 창의력 계발에 미치는 효과
-
문대영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술적 문제 해결을 의한 사고과정의 분석; 발성사고를 통한 상호 문제 해결을 적용한 사례 연구
-
문대영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·중등학교 학생의 적응자·혁신자 역할 분담 문제해결 활동이 기술적 창의력 계발에 미치는 효과
-
문대영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