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실과 기술영역의 교육과정안 구성 방안
-
문대영
韓國實科敎育硏究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명영재를 위한 교육과정 차별화 내용과 과정
-
문대영
한국실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중고등학생을 위한 발명 교육 내용 표준 개발
-
강경균
최유현
임윤진
이봉우
이명훈
문대영
노진아
김동하
한국기술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과 기술영역 기반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기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
-
문대영
韓國實科敎育硏究學會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과서에 제시된 직업 분석
-
문대영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를 위한 사이버 발명 직무연수 콘텐츠 개발
-
김소연
하태성
장종길
이한규
유정호
오기영
박수진
문대영
김용익
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과 교육에서 블렌디드 러닝(Blended Learning)의 적용방안 탐색
-
문대영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ICT 활용 교육 지원 자료
-
문대영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과 교과서 개발 방향
-
문대영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