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라캉의 ‘욕망-욕동’론에 의거한, 학력성취도와 학업 관련 정서적 성취도 간의 괴리 현상에 대한 분석
-
목영해(Mok, Young Hai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라캉학파의 무의식 지식론과 그 교육적 적용
-
목영해(Mok, Young Hai)
한국교육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라캉의 욕동이론에 의거한 교사의 역할 연구
-
목영해(Mok, Young Hai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주도학습 개념과 신자유주의
-
목영해(Mok, Young Hai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배려윤리와 유교윤리의 공통점과 그 함의
-
목영해(Mok, Young Hai)
한국도덕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들뢰즈의 포획론에 입각한 학업성취도평가 교육정책 분석
-
목영해(Mok, Young Hai)
韓國敎育思想硏究會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젝의 오이디푸스론에 입각한 학습부담경감 교육정책 분석
-
목영해(Mok, Young Hai)
韓國敎育思想硏究會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